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리뷰(사용기)/입/출력 장치

쿨러마스터 CM STORM Z3RO-G 파인인포

by 로젠크로와싱 2012. 10. 7.
반응형

거창한 리뷰는 아니지만, 쿨러마스터 CM STORM Z3RO-G 파인인포라는 게이밍 마우스를 소개하겠습니다. 물론 약간의 정보를 담고 있기 때문에 편하게 읽으세요 ㅎㅎ

일반 보급형 마우스가 아닌 게이머들을 위한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게이밍에 특화되어 있기 때문에 특정 게임에서 필요한 마우스 포인팅을 DPS 조절을 통해 구현하여 FPS라면 정확한 포인팅을 위하여 느리고 무겁게,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PVP 컨텐츠)의 대전을 위한 가벼우면서 빠른 포인팅을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패키지가 고급 스럽습니다. 마우스를 구매하면 따라오는 Free Game Inside 호라이즌입니다. 

역시.. 패키지 박스가.. 소장할 만합니다. 소장의 취미가 불끈.. 솟습니다.

찍찍이가  달려있어 그런데. 자석이였으면 제법 괜찮았을텐데, 찍찍이 치고는 접착 영역이 별로 없어서,,, 제가 자세히 확인을 해 보았는데, 몇 가닥으로 덮개를 고정하고 있더군요.

즉석 복권 긁드시 은박을 긁으면 시리얼 번호가 나오겠지요? 긁기가 애매모호합니다. ㅎㅎ

USB는 반응속도를 높이기 위하여 금도금 단자입니다. 소량의 순금이 포함되어 있어 녹여서 판다면... 쩝쩝.. 

노이즈 필터와 케이블은 꼬임방지 처리를 하여 줄이 꼬여도 바로 풀 수 있으며, 단선이 될 확률도 줄일 수 있습니다.

2번튼, 휠, DPS 조절 버튼 그리고 DPS(x, y) 수치 표시 LED

DPS에 따라 LED 색이 달라집니다.

뒤로/ 앞으로 버튼을 함하여 총 8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5600 DPI Storm Tactical Twin-laser Sensor 입니다. 

최대 가속도는 50G 이고, 마우스 무게감을 부여하기 위해 4.5g의 추를 5개 제공하고 있습니다.


피드를 보호하기 위해서 필요한 가드, 마우스 설정을 위한 설치 CD가 제공됩니다.

마우스의 총 무게는 169g

무게추를 제거한 마우스입니다. 약 22g이 차이가 나는군요.

무게추의 무게는 4~5g으로 측정되는데, 저울에서는 소수점을 표현이 안되서어 현재는 4g으로 나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