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리뷰(사용기)/기타

[제이컴] 노트북 정보보안필름으로 모니터와 눈을 보호하라

by 로젠크로와싱 2014. 11. 11.
반응형

이 제품의 사용 대상자는, 다른 사람에게 내 화면을 절대로 보이기 싫은 분, 좀 더 선명하게 보고 싶은 분, 야밤에 몰래 그슥한 걸 볼려고 했는데 화면이 너무 밝아서 싫다는 분들은 하나 쯤은 가지고 있어도 좋은 법한 보안필름입니다.

보안필름의 주요 기능으로 시력보호(난반사방지, 확산빛 차단), ※엿보기방지, 화면 액정 보호, 유해전자파차단, 자외선차단(자외선으로 인한 제품 손상 방지)이 있습니다.

구성품으로는 보안필름 1개, 양면접착테이프 2개, 먼지 제거 스티커 1개, 극세사 융 1개, 보안핌름 고정 테이프 2개가 있습니다.

15인치인 노트북인데, 와이드형이라서 상단에 3cm정도가 튀어나오네요. 보안필름은 두가지 면이 있는데, 표면이 맨들맨들 광이 나는 부분이 앞면 입니다. 앞 뒤 위치에 따라 화면 선명도가 달라집니다.

어두운 배경화면에 약 우측 40~60도 정도의 시야각입니다. 참고로 어두운 배경이 아닌 밝은 배경의 화면을 가진다면, 위 사진보다 화면 내용이 희미하게 더 보입니다.

좌측 40~60도 시야각입니다. 아이콘이 보이는군요...

모니터 필름 미적용/적용 부분입니다. 보안필름을 사용하고 업무를 하고 보안필름을 제거 하니 눈이 부셔서 아프기까지 하더군요. 확실히 보안필름의 화면이 좀 더 선명하고 부드러워 눈에 부담이 적었습니다.

느낌상 블루라이트도 약간이나 제거해주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 본 사용기는 에누리닷컴 체험단으로 제이컴으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