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라이프(Life Style)

[아이엔플러스] 스마트폰에 혁신을 달다 BUNKER RING

by 로젠크로와싱 2012. 12. 8.
반응형

내 손안에 작은 거인 BUNKER RING은 2010년 전 세계에 처음 등장한 스마트폰 액세서리입니다. 스마트폰의 30배의 무게를 견디는 반 영구적 슈퍼패드. 모든 스마트폰 활동이 편리해지는 인체공학적 구조. 이래서 BUNKER RING 인가 봅니다.

1. BUNKER RING은?

가. 스마트폰의 낙하, 파손 방지, 때와 장소에 제약없는 안전함

  BUNKER RING은 성인의 엄지손가락이 들어갈만한 크기로 보통 중지와 약지를 넣어서 사용합니다. 손가락에 끼우고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낙하는 물론 낙하를 방지하고 있기 때문에 낙하에 의한 파손도 방지가 되며, 두 손가락으로 잡고 하다 떨어뜨린 분들이 많으신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나. 스마트폰의 30배 무게를 견디는 강력한 힘

  보통 스마트폰의 무게일 경우에는 흔들어도 떨어지지 않고, 8~9lbs(3.6~4kg)의 무게를 견디는 반 영구적 슈퍼패드, 강력한 접착력을 자랑합니다.

다. 360도 회전 기능으로 스마트폰 사용을 더욱 자유롭게

라. 더욱 편리한 거치 기능. 거치각도 조절기능.

  RING부분은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60~30도 정도의 각도로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습니다.

마. 모든 스마트폰, 케이스 위에도 사용이 가능한 넓은 사용성

  젤리, 가죽, 플라스틱, 유리, 심지어 무늬가 파여진 케이스에도 사용이가능하며, 접착력도 우수합니다. 단, 너무 불규칙한 표면(털가죽,무광 실리콘)은 접착력이 떨어지니 조심하세요.

바. 일회성이 아닌, 반영구적으로 재사용이 가능한 뛰어난 실용성

  접작력이 떨어져서 버리시겠다구요? 물로 세척하고 건조해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냐구요? 슈퍼패드이니까요. 


2. BUNKER RING 사용법


멀티미디어 감상에는 A-type을 게임이나, 카카오톡 같은 터치가 많은 커뮤니티일 경우에는 B-type으로 하여 최적의 그립감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세요.

B-type으로 사용하면 일반 그립으로 인한 엄지의 반경보다 더 넓은 반경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본 사용기는 에누리닷컴 체험단으로 i&PLUS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