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여인간 잡담

예전에 찍어 놓았던 일자 무지개!! 신비로운 무지개 현상

by 로젠크로와싱 2012. 2. 22.
반응형

예전에 찍어놓았던 일자 무지개 현상입니다. 엄청나게 뒷북이지만 포스트가 너무 허전한 나머지 올리게 되었네요 ㅎㅎㅎ 찍는 장소는 학교 점심을 먹고 난 뒤 옥상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한때 인터넷에 일자 무지개, 무지개 라고 검색하면 전부 저 현상으로 포스팅이 올라와있었던 적이 있었는데, 지금 보니 새롭네요.. 24일날 졸업이다 보니 학교의 추억은 별로 없고, 일자 무지개 밖에 남은게 없는 것 같네요. ㅠ

일자 무지개일자 무지개

저 무지개 떴을 때는 한참 일본 대지진으로 방사능이 국내에 바람타고 들어오니 아니니 할때 였습니다. 그래서 같이 있던 형과 우스갯소리로 한 이야기가 "저 무지개는 방사능때문에 생긴 현상이다라면서 " 토론을 벌인적도 있었지요 ㅎㅎ

작품명: 일자 무지개와 호박벌의 아름다운 날개짓작품명: 일자 무지개와 호박벌의 아름다운 날개짓

이 사진은 우연치 않게 찍은 사진인데 오른쪽 상단에 점 하나가 보이는데 이 점은 호박벌입니다. ㅎㅎ

아파트를 배경으로 나름 멋지게 나온 사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