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여인간 잡담

오늘 마야의 주기 13박툰이 무사히 지나가고 있네요

by 로젠크로와싱 2012. 12. 21.
반응형

  오늘 마야의 주기 13박툰이 무사히 지나가고 있네요.. 저는 21일 이 될 때, 회사에서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또하나 애드센스의 대장정을 끝으로 첫지급을 맞이하게 되었네요. 취미로 간간히 하는 블로그라서 그렇게 트래픽이 많지도, 수입이 많지도 않아서 10개월 걸렸네요. 하하하

지급 설정을 유니온 퀵 캐쉬로 하려고 했지만, 야근을 밥먹듯이 하는 바람에 은행갈 시간이 없어서 일반 우편으로 지급을 받게 설정했습니다. 등기로는 24달러가 아까워서 일반 우편으로 했네요. 핀번호 받을 때 처럼, 저희 어머니께서 찢어 버리는 것을 누나가 발견하지 않았다면,,,, 다시 기다려야 했을지도 모르는데, 이번에는 비싼 종이라서 찢어 버리면 가슴이 많이 아플듯 해요 ㅎㅎ

마야 종말론으로 시끌벅적 했는데, 애드센스 첫지급을 받게되었는데, 혹시나 못받지는 않을까하는 걱정이 앞섰지만,,,, 다행히도 무사히 지나가고 있네요.

어제가 종말일이였다는 것을 기억하며 앞으로도 희망찬 미래를 위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