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여인간 잡담

애드센스 3번째 수익 은행으로 송금 확인

by 로젠크로와싱 2014. 3. 26.
반응형

애드센스 지급 계정을 은행으로 설정(2014/03/12 - [잉여인간 잡담] - 미루고 미뤘던 애드센스 지급 방법 변경을 했습니다.)한 뒤, 24일자로 애드센스 지급 내역서에 결재 내용이 업데이트 되었고 25일자로 구글에서 지급 완료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웨스턴 유니언 퀵 캐쉬에서 기업vs개인으로 거래 제한으로 구글에서 대체한 지급 수단으로 은행 송금으로 웨스턴 유니언 퀵 캐쉬보다 일단 장점은 적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다른 지급 수단이 없으므로 은행 송금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현재 위 사진은 결재완료된 내역이고, 실시간으로 결재 프로세스가 돌면서 업데이트를 해줍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애드센스 게시자들의 원성을 들을지도!?

참고. 구글에서 지급이 완료되면 지급 내역에서 [자동 결제: 은행 계좌로 송금 .......]을 클릭하면 지불 영수증 창이 뜹니다. 

 25일자로 구글에서 발송된 지급 완료 메일, 지급액은 조만간 수령할 수 있다고 나오며, 은행에서 수령을 위해 조치를 취한다라고 나오네요. 하지만!!!! 저는 은행에서 단 한번의 연락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은행에서 무슨 조치를 취하긴 했는지 저에게 문자를 보내 주더군요. 만 하루도 안되서 지급을 받아 습니다.지급 받는 통장이 외화통장이라서 그런지 LTE급으로 들어 왔네요. 단, 중계수수료가 있어 실수령 금액은 지급액과 다를 수도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중계수수료가 5달러 가감되어 들어왔고, 은행 수수료는 국민은행은 300불 미만일 경우에는 면제가 되어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았습니다. 만약 300불 미만으로 지급을 받는다면 국민은행이나 스탠다드차드은행을 이용하고, 은행마다 등급제도가 있고, 자신의 등급이 최상위에 존재하고 있다면 주거래 은행으로 면제 또는 D.C를 받아 이용하셔도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