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에 대한 고찰

기사를 보고 적립을 받는 신개념 리워드 앱 핑크핑거

by 로젠크로와싱 2014. 3. 17.
반응형

이번에 소개할 안드로이드 앱은 스포츠서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리워드 앱인데, 스포츠서울 하면 떠오르는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기사인데요. 핑크핑거는 이 기사를 읽고 적립을 받을 수 있는 앱입니다. 그리고 현재에도 많이 나온 리워드 기능 앱설치, 실행등으로 리워드를 또한 적립하고 있습니다. 적립금으로 기프트콘을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보면 많이들 익숙하게 사용하실 수 있겠죠?

핑크핑거,,, 손가락에 피날 정도로 뉴스를 보라는 의미??!?

핑크핑거에서 사용할 닉네임과 추천인 입력입니다. 참고로 추천인은 선택사항입니다.

휴대폰 동의를 요구하고 있으며, 인증번호를 수신시 입력하시면 욉니다.

출생년도, 성별, 차량유무, 결혼유무를 추가정보로 요구하고 있으며, 예상되는 바는 이 정보를 가지고 맞춤형 광고를 보여줄 듯 하네요. 

다른 앱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설치, 실행형 광고 적립 페이지입니다. 

그리고 신개념인 기사를 읽고 적립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추신수 선수가 홈런 쳤을 때 기사로군요.. 적립은 10원이구요. 당연 0원 기사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0원만 빼고 읽으면 안되겠죠? 

마이페이지에서는 적립된 금액을 확인할 수 있고,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적립된 금액으로 카페, 푸드, 문화, 편의점, 기타 탭에서 필요한 기프트콘을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심설정에서 푸시 알림은 새 기사가 나오면 푸시로 알려주는 듯한데, 이 기능은 버그가 있는지 알려 주지를 않더군요. 그리고 장금화면 슬라이드는 대기화면에서 나오면 핑크핑거의 기사가 나오고 기사를 읽으면 적립을 받을 수 있는 화면 기능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ex. 캐쉬슬라이드, 라떼스크린 같은 기능)

기사를 읽고 적립을 받으려면, 선행 작업으로 스포츠서울닷컴APP를 설치되어 있어야 됩니다. 설치가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상기화면과 같이 설치를 하라고 알림 메시지창을 보여줍니다. 

설치를하고 기사를 보고 나면 하단에 뉴스보기완료 버튼이 있는데, 이 버튼을 클릭해야지 최종 적립을 받을 수 있는 자격을 갖춥니다. 


아직 많은 기사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조금씩 조금씩 읽다보면 어느새 기프트콘을 구매하고 있는 손가락을 보시게 될 겁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