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127

셜록 홈즈: 크라임&퍼니쉬먼트 깨알 같은 로저 찬양 역시 해적왕 로저는 일개 작살잡이한테도 멋지게 보이는 구나.. 2014. 12. 31.
셜록홈즈: 크라임&퍼니쉬먼트(Crimes & Punishments) 진행 리뷰 프랑스 법인 프랑스어 퍼블리셔셜록홈즈 개발사 게임 속 물리현상을 사실적으로 표현하기 위한 언리얼엔진과 피직스 하지만 전작과 마찬가지로 이동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막혀서 못간다나창문으로 쏟아지는 빗줄기... 그래픽카드만 좋았다면 ㅠ간단한 키 조작법 익숙해 지기전엔 셜록홈즈가 제자리에서 뱅글뱅글 돈다죠새로 시작하는 사건인 블랙 피터의 운명한글자막 얼씨구나. 요런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합니다. 단서, 증거가 될 만한 아이템, 문 같은 Object에 마우스 커서를 가리키면 어떤 행동을 하겠다고 친절하게 설명을 해줍니다.셜록 홈즈의 이상형 인듯합니다. 앞집을 감시(?)하고 있네요. 매일 하고 있는 듯 셜록홈즈 자신의 방으로 가면 변장대와 옷장이 있는데, 일부 용의자, 증인, 목격자를 만날 때 필요한 변장도구입니다... 2014. 12. 30.
셜록 홈즈: 크라임&퍼니쉬먼트(죄와벌) 설치 DVD로 설치 화면을 실행하면 친절하게 한글로 메뉴 가이드를 하고 있습니다. 인트라게임즈에서 한글화를 했는데, 설치 창에는 로고가 왠걸 빠져 있네요.인터넷에 연결되어 있고 스팀 로그인이 되어 있으면 자동으로 스팀 연동이 되어 설치 진행을 합니다. 필요공간이 8894메가바이트입니다. 게임사양은 최소 14기가가 필요하다고 나오는데, 게임 실행하면 리소스 받는건가.....DVD로 설치할 줄 알았건만,,,,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속도가 평소보다 반땅되었네요.설치 도중 확인한 셜록 홈즈 미션들입니다. 총 25개가 있습니다. 글쓰다 보니 설치가 완료되었네요. 그럼 저는 범인을 잡으러 가겠습니다. 2014. 12. 29.
처음으로 구매한 셜록홈즈-죄와벌 배송은 저번 주 였지만 타지에 있다보니 어제 확인했습니다. ㅎ. 저의 첫 셜롬홈즈 게임이네요.총을 든 홈즈와 독일제 바이슨 도끼를 들고 있는 왓슨, 누군가의 손이 표지모델로 선정!! 셜록홈즈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법한 추리 컨텐츠로 전작 유산을 시작으로 한글화 발매가 되었습니다. 스팀 시리얼로 받는 것보다 소장가치가 있는 DVD 패키지입니다.예약 특전인 셜록홈즈 베스트 걸작선 소설책입니다. 15페이지 읽고 잠시 덮어 두었죠.. 마음의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ㅠ예약 특전 두번째로 전작인 셜록홈즈 유산 시리얼 코드 입니다. 전작은 셜록홈즈 최초의 한글화된 게임이죠 2014. 12.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