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103

티스토리 새로운 수익 뉴스헤드라인 클로즈베타 사용 아직 베타서비스인지라 오타 부분이 있군요. 애드센스와 동일한 구조로 동작하는 플러그인 입니다.뉴스헤드라인 제공 페이지로 이동하면 스크립트 발급이 있군요. 클릭당 0.325원을 고정수익으로 주는 것 같은데, 적은 금액인 것 같지만... 핫이슈같은 뉴스는 클릭율이 높을 것 같기도 하고...계속 운영하면서 확인해봐야 겠군요다음은 플러그인 적용 모습입니다.▲ 모바일 상단 ▲ 모바일 하단애드센스와 겹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다소 애드센스와 신규 뉴스헤드라인 수익률이 변동될 가능성이 생기겠네요.이상으로 설정을 마치겠습니다. 2014. 10. 31.
문명 비욘드 어스 설치 후 영문으로 나올 때 설치를 하고 문명에 빠질려고 하는데, 영문으로 나올 때 설정방법 입니다. (비욘드 어스는 한글판 이죠), 게임 상의 옵션의 인터페이스 항목에 있는 언어 설정은 한글이 없습니다. 스팀 - 라이브러리에 가면 설치된 문명 비욘드 어스가 있습니다. 오른쪽 클릭을 하면 컨텍스트 메뉴가 나오는데, 다운로드할 수 있는 콘텐츠 보기 항복을 클릭입니다. 클릭 후 뜨는 팝업창의 언어 탭에 가시면 게임에 사용할 언어를 설정하는 항목이 있습니다. English가 기본설정으로 되어 있는 것을 한국어로 변경합니다.그리고 게임을 실행하면 한글이 나와요~그럼 다함께 문명하셨습니다.(게임을 잠시 해봤는데, 지도자들이 조금 쪼잔해서 정찰 하지 말라는 말을 몇번 씹었다고 선전포고 하더군요;;;) 2014. 10. 27.
문명 비욘드 어스 사전예약 패키지 배송 완료!!! 이번에 나오는 악마의 게임 문명 비욘드 어스 사전예약한 패키지가 배송완료되었습니다. 어떻게 생겼는지 한번 보자구요!사전예약 특전은 원래 아트북이였는데, 개발자의 사정으로 여권커버가 왔습니다. 나름 아트북을 기대했건만.. ㅠ▲여권커버 안쪽▲여권커버 바깥쪽(고무밴드는 여권을 벌어지지 않게 하는 역할) ▲새로운 헬게이트 아니 시작 ▲이용등급 12세이용... 이때부터 지옥행 티켓▲가능성의 새로운 지옥 세계 ▲뭔가 많이 꽂혀있..... ▲독점 포스트 랍니다. 맞으면 아플 것 같은. ▲매뉴얼과 사전예약 특전인 Expolanets Map Pack ▲설치하고 활성화를 합니다 ▲아이폰에서만 됩니다. 쩝.. 멋진 중년님을 만나고 싶어. 그럼... 문명을 하겠습니다... 2014. 10.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