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83

이번 삼총사 첫방송을 하는데,,, 무려 9개 방송에서 동시 방영. 삼총사라는 드라마가 있는데, 소현세자의 실화이야기와 소설 삼총사를 합친 퓨전 사극 드라마가 8월 17일자로 케이블 방송 tvN 일요드라마로 첫방영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tvN만 나왔느냐? 아닙니다. 무려 8개의 방송사에서 방영을 하였습니다....원래 방송사 tvN 오잉? 중화TV? 삼총사.. 중국 드라마인가? 음.. OCN 영화를 보고 싶었건만.... 너라도 영화를 보여줬어야지? 삼총사 뮤직비디오인가? 심지어.. 바둑TV까지 진출한 삼총사 거.. 코에이의 삼국지보다 재미있다는 삼총사 게임이 온게임넷에서 소개합니다. 하긴.. 삼총사가 사극이니 스타일에 대해 알 수 있겠지. 만약 내셔널지오그래픽이나 디스커버리에서도 방영했으면 충격 받을 뻔 했는데 ,다행스럽게도 안하네요.. ^ ^;; 2014. 8. 18.
네이버의 광고 스케일!!!!! 과거를 달리다. 네이버에서 메인화면의 광고에 9년전 게임광고가 보여지고 있네요. 그 주인공은 바로 블리자드의 신작 월드오브워크래프트입니다. 이 광고에서 말하길 또 하나의 세계를 만들어냈다면서 2005년 1월 28일 출시라고 명시하고 있네요. 2014. 8. 7.
ESAPI 라이브러리에서 getCurrentUser의 세션을 가져오지 못할 때 ESAPI 라이브러이의 Authenticator 인터페이스를 구현(implements)하여 사용할 때에 getCurrentUser 메소드가 있습니다. 이 메소드는 사용자가 로그인을 하게 되면 세션에 유저정보를 저장하게 되어 있는데, 이 때 저장된 세션을 가져와서 익명의 사용자인지, 로그인 시간이 만료가 되었는지 체크를 해야되는데, 현재 로직상 이상하게도 현재 유저 정보를 Anonymous로 가져오는 버그가 존재하고 있더라구요(물론 현재 제가 수정한 웹에서만 해당될 지도 모릅니다.).그래서 현재 로그인된 세션을 가져올 수 있도록 코드를 수정하였습니다. reference의 AbstractAuthenticator.java를 수정하셔도 되며, 별도의 java 파일을 만들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수정 전public.. 2014. 8.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