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53

핑크클로버의 급속 성장 스킬 발동 2014/05/08 - [동∞식물에 대한 고찰] - 다이소 커피 발아 실패 및 새로운 시도 편에서 심은 핑크클로버가 다음날 뿌리가 내려 고개를 들었습니다. 무지 빠른 성장 속도를 보여 주고 있네요.더위, 추위에 강하고, 노다지에서 잘자란다고 하지만 이정도 속도일 줄은 몰랐네요.온 집안에 다 번져 버리는 것 아닐지... 2014. 5. 9.
다이소 커피 발아 실패 및 새로운 시도 30일만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면 된다고 하는 커피 씨앗 발아는... 단 3일만에 곰팡이와 함께 운명하셨습니다. 너무 관심을 가진 것인가.. 아니면 씨앗 문제인가 고민 끝에 다시 다이소에서 커피를 포함한 레몬밤, 핑크클로버를 구매하여 발아에 도전했습니다.이번에는 배양토에 심은 동시에 탈지면에 물을 적셔 배양을 시작하였습니다. 과면 이번에는 성공을 할 것인지.. 관심을 하루에 한번만 가지기로 결심했습니다.왼쪽부터 아라비카 원두 커피, 핑크클로버, 레몬밤 씨앗이 심겨져 있습니다. 커피는 두번째 도전작이고, 핑크클로버는 키우기 쉬울 것 같아서 심었습니다. 콩과 식물이라서 질소를 가둬 땅의 지력을 높이는 식물이며, 꽃은 허브의 일종으로 말렸다가 차로 달여 드시면 갱년기 및 관절염에 좋다고 하네요. 레몬밤은 다른.. 2014. 5. 8.
mediatomb 데이터베이스 사용 시 Access denied 해결 sqlite3에서 mysql으로 변경 시 log파일에 Access denied가 발생할 때 해결 방법으로는 DATABASE YOUR PASSWORD HERE 위 태그를 밑에 넣어 주시고 mediatomb를 재시작 하시면 됩니다. 2014. 5.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