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36

마스터 오브 던전 2 CBT 후기 게임 설명 짧게나마 플레이 해본 클베 스마트폰 게임 마스터 오브 던전 2(MOD2) 전작을 이은 두번 째 이야기~, 주인공 직업은 3가지 있는데, 나이트, 메이지, 레인저가 있습니다. 나이트는 예로부터 누구를 지키기 위한 명칭으로 불려져 왔으며, MOD2에서 그 의지를 이어 받아 높은 체력과 방어력을 가지고 있고, 레인저는 정찰 및 선발대 제거 등 각종 공작을 하는 직업으로 MOD2에서 그 의지를 이어받아 빠른 공격 속도로 적을 유린합니다. 마지막으로 메이지는 마술사 답게 높은 지능으로 펼치는 마법으로 적의 사기를 업애버리는 전장의 공포이죠...마스터 오브 던전2는 풍부한 스토리로 진행하는 RPG게임으로 스토리가 있는 게임은 마지막까지 알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하죠, 예를 들어 월드오브워크래프트를 들 수.. 2014. 3. 29.
애드센스 3번째 수익 은행으로 송금 확인 애드센스 지급 계정을 은행으로 설정(2014/03/12 - [잉여인간 잡담] - 미루고 미뤘던 애드센스 지급 방법 변경을 했습니다.)한 뒤, 24일자로 애드센스 지급 내역서에 결재 내용이 업데이트 되었고 25일자로 구글에서 지급 완료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웨스턴 유니언 퀵 캐쉬에서 기업vs개인으로 거래 제한으로 구글에서 대체한 지급 수단으로 은행 송금으로 웨스턴 유니언 퀵 캐쉬보다 일단 장점은 적습니다. 하지만 우리에겐 다른 지급 수단이 없으므로 은행 송금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현재 위 사진은 결재완료된 내역이고, 실시간으로 결재 프로세스가 돌면서 업데이트를 해줍니다. 이렇게 하지 않으면 애드센스 게시자들의 원성을 들을지도!? 참고. 구글에서 지급이 완료되면 지급 내역에서 [자동 결제: 은행 계.. 2014. 3. 26.
기사를 보고 적립을 받는 신개념 리워드 앱 핑크핑거 이번에 소개할 안드로이드 앱은 스포츠서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리워드 앱인데, 스포츠서울 하면 떠오르는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기사인데요. 핑크핑거는 이 기사를 읽고 적립을 받을 수 있는 앱입니다. 그리고 현재에도 많이 나온 리워드 기능 앱설치, 실행등으로 리워드를 또한 적립하고 있습니다. 적립금으로 기프트콘을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보면 많이들 익숙하게 사용하실 수 있겠죠?핑크핑거,,, 손가락에 피날 정도로 뉴스를 보라는 의미??!?핑크핑거에서 사용할 닉네임과 추천인 입력입니다. 참고로 추천인은 선택사항입니다.휴대폰 동의를 요구하고 있으며, 인증번호를 수신시 입력하시면 욉니다.출생년도, 성별, 차량유무, 결혼유무를 추가정보로 요구하고 있으며, 예상되는 바는 이 정보를 가지고 맞춤형 광고를.. 2014. 3. 17.
미루고 미뤘던 애드센스 지급 방법 변경을 했습니다. 구글에서 메일 독촉이 올 때까지 미루고 미뤘던 지급 방법을 이제서야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스탠다드차드은행(300달러 미만 수수료 면제 - 중계 수수료가 아니다)에서 개설하고 등록하는 것을 보고 나도 스탠다드차드에서 만들까 하다가 국민은행 웹페이지에서 300달러 미만 수수료 면제라는 것을 보고 가까운 국민은행 지점으로 달려가 40분 기다려서 신규 발급받았습니다. 그냥 달러나 보관하고 싶은 생각이 들고 하여 원화통장이 있지만 외화보통예금으로 하나 장만 했네요. 외화정기예금은 인터넷으로도 신청이 가능하지만 보통예금은 창구에서 신규로 개설이 가능합니다. 대충~ 영문 이름, 영문 은행명, 은행 SWIFT CODE (8자리 또는 11자리), 통장 계좌번호를 입력합니다. 영문 은행명이랑 은행 SWIFT .. 2014. 3.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