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에 대한 고찰

전설적인 드래곤을 키워보는 무료 게임 "드빌"

by 로젠크로와싱 2012. 2. 25.
반응형

재미있는 안드로이드 무료 게임을 소개하겠습니다. 그 이름하야 "드빌", 드빌은 드래곤 빌리지의 줄임말로서 게임 타이틀명 그대로의 의미인 드래곤을 키우는 게임입니다.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어렵지 않은 UI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드래곤 빌리지(드빌)는 혜성충돌로 인해 멸종된 환상의 드래곤을 키우는 것을 모티브로하여 역사속으로 감춰저있던 전설의 용들의 알을 찾아 3단계로 성장을 시키는 게임이고, 현재 17종의 개성있는 드래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드빌은 전체이용가며 심플하고 깔끔한 타격감, 간단한 플레이 방법, 각 드래곤별 다른능력치로 드래곤을 모으는 재미가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드래곤 빌리지(드빌) 게임 초기화면드래곤 빌리지(드빌) 게임 초기화면

게임을 설치하여 실행하면 나오는 시작화면입니다. 호면을 터치하면 게임이 시작되는데, 회원가입을 필요로합니다. 회원가입이 필요한 이유는 나중에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로그인 화면로그인 화면

처음 사용자들의 간단한 가입 화면처음 사용자들의 간단한 가입 화면

처음 플래이를 하는 사람에게는 회원가입을 마치게 되면 인트로 화면으로 넘어 가게되는데, 여기 인트로 화면에서 드빌의 심플하고도 머리에 쏙쏙 들오는 (마치 북미의 마벨 영화가 시작되기 전에 나오는 인트로화면) 화면으로 재미있습니다. ㅎ

인트로화면이 넘어가게 되면 본격적으로 드빌이 성장하는 세계가 나옵니다. 이 세계는 멸종한 드래곤의 자취가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장소로서 여기서 앞으로의 여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환영하는 메세지환영하는 메세지

기본적으로 주는 파이어 드래곤기본적으로 주는 파이어 드래곤

처음 접속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파이어 드래곤" 을 주며 동굴이라고 되어 있는 곳에서 드래곤 부화기를 사용하여 드래곤을 부화시키면 되겠습니다. 왼쪽 상단에 EVENT를 하고 있어 페어리 드래곤의 알을 받아 가시면 더욱 좋겠죠?

동굴 화면동굴 화면

부화된 파이어 드래곤부화된 파이어 드래곤

동굴에서는 왼쪽 상단에서부터 가방(인벤토리), 미션(Mission), 드래곤 정보잭(Book of Dragons)가 있습니다. 가방을 선택하면 인벤토리 창이 뜨는데 하단에 서브메뉴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Egg를 클릭하여 알을 부화시키면 귀여운 파이어 드래곤이 부화되게 됩니다. (좌측부터 Food: 드래곤 먹이, EGG: 드래곤 알, GEM: 드래곤 능력치 상승, ETC: 기타 아이템) 음식은 드래곤 별로 좋아하는 음식이 따로 있습니다. 

미셔을 클릭하면 주어진 임무와 완료 보상을 받을 수있으며, Book of Dragons 메뉴는 드래곤의 정보를 수집하는 책입니다. 

드래곤이 부화되게 되면 지금부터는 드래곤을 성장 시켜야 됩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의 Advanture를 선택하면 모험을 할 수 있는 화면으로 전환되는데 드래곤의 레벨에 맞게 탐험을 하면 몬스터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면 낮은 확률로(그렇게 낮지는 않아 보였습니다.) 드래곤의 알을 보상으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여러분이 모험을 떠날 차례입니다. 탐험을 즐기면서 다양한 드래곤을 키워보세요~!!

P.S. 회원가입을 하는 이유를 설명하지 않았네요 ㅎㅎ;; 회원가입을 하는 이유는 마을 화면에서 콜로세움이라는 경기장이 있는데, 다른 사람과 대결을 하여 랭킹을 올릴 수 있는 장소입니다.

어플 QR 코드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소개 및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