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라이프(Life Style)

[에너브레인] NEO GRAB만 있으면 네비 부럽지 않아~

by 로젠크로와싱 2012.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아이템은.. 에너브레인의 NEO GRAB 입니다. 이 제품은 자동차, 책상 어디서든 설치하여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스마트폰을 지원하고, 접착부분이 더러워져서 접착력이 떨어졌다!!! 하면 바로 물로 씻서 다시 사용해도 됩니다. 말랑말랑한 느낌으로 보아, 뜨거운 직사광선에 오래 노출되면 왠지 모르게 딱딱하게 굳으면서 부숴질 것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물론, 이 점을 감안해서 만들었겠지요.. 실험은 하지 못하였지만... 어쨌든. NEO GRAB입니다. 


1. 외관

음.. 구조는 간단합니다. 집게, 관절부, 접착부..

최대각은 .. 아이폰은 모를까.. 옵티머스나 겔럭시 같은 세로가 긴 스마트폰은 세로로 거치가 되지 않습니다. 가로로만 사용할 수 밖에 없는 ... 자동회전 옵션 설정하여 사용하지면 됩니다.

접착부는 말랑말랑하면서 진득한 접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분리가 가능한 에너브레인 NEO GRAB

저 부분이 고정을 하는 부분입니다. 바닥의 작은 돌기로 쉽게 떼어 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에너브레인 NEO GRAB 

2단 분리를 통해 쉽게 보관이 가능

관절부에 있는 고정하는 부분을 풀고, 관절을 조절한 뒤에 다시 조여 주시면 됩니다. 단... 너무 꽉 조일시.. 적어도 10분 이상 풀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계실지도.. 너무 조이지 않아도 진동에 의해 고개가 픽하고 꺾여 버릴지도.. 모릅니다. 적당히 조이세요.

차량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네비게이션 부럽지 않죠?


" 본 사용기는 에누리닷컴 체험단으로 에너브레인으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